[정명석 목사의 한줄멘토] 2013년 7월 15일 새벽말씀

[정명석 목사의 한줄멘토] 2013년 7월 15일 새벽말씀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가 그 시대마다 주시는 ‘시대 말씀’을 듣고 시인하고 믿고 행하면 ‘인 침을 받은 자’로서 삼위일체이신 하나님 과 성령님과 성자를 받아들이고, 그 시대 구원자를 받아들인 자다. 하나님도 심판하여 해하지 않으시고, 도리어 축복해 주신다. 고로 사탄도 그를 해하지 못한다. 악한 자들도 해하지 못하도록 하나님이 명하 여 천사가 지켜 주게 하신다.

인 침을 받는 것이 얼마나 중한지 알아야 된 다. 곧 삼위가 선포하시는 시대 말씀을 100% 믿고 받아들이고, 말씀을 주는 자가 누구인지 100% 알고 믿고 , 자기 죄를 고백하여 죄 사함을 받는 것이 얼마나 중한지 알아야 된다.

시대 말씀을 100% 믿고 시인하고 행하는 자가 ‘인 침을 받은 자’다.

전능하신 하나님과 성령님과 성자는 ‘말씀’ 으로 천지를 창조했다. 그리고 ‘말씀’으로 구원한다. 곧 세상에 구원자를 택하여 그를 통해 ‘말씀’ 을 주어 그 말씀을 세상에 전하게 함으로 그 말씀을 믿고 따르고 행하는 자들을 사망 에서 구원하여 그 영이 하늘나라에 오게 한다.

‘말씀’이 없으면, 마치 비가 오지 않아 가물어 식물들이 말라 죽고 동물들이 기갈로 죽듯이 , 영혼도 성장이 멈추고 사망권에 묻히게 된다 .

- 정명석 목사 새벽말씀 중 / 한줄멘토


출처 : 만남과 대화 바로가기 http://god21.net/Godworld/HeavenAndMe/1LineMentor/List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