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석 목사의 한줄멘토] 2013년 7월 22일 새벽말씀





인생은 벗어나기 삶이다.
현재 차원에서 벗어나야 다음 차원으로 갈 수 있다.

벗어나는 데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첫째, 그곳을 떠나 다른 환경으로 가는 방법이 있다.
둘째, 연구하여 그곳을 점점 발달시키고 변화시켜서 삶으로 옛 환경을 벗어나는 방법이 있다.

환경만 벗어난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사람도 차원을 높여 벗어나야 된다.
그 방법은 자신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그에 따른 행실을 하면서 벗어나는 것이다.
그런데 그 사람이 차원을 높이지 못하면, 다른 사람으로 바꾸어 벗어나는 방법이 있다.

새 시대에 왔어도 가만히 있으면 옛 삶을 벗어나지 못한다.
저마다 힘들지만 노력하고 깨닫고 행하여 무지를 벗어나라.
원시인적인 고통스러운 삶에서 벗어나 새 차원으로 나와서 살아라.

‘벗어나기 삶’을 살아라.
다른 환경으로 옮기려고만 하지 말고, 자기 마음을 새롭게 하고
그 환경에서 연구하고 발전시키면서 자기 행실을 새롭게 함으로
새로운 차원으로 벗어나는 삶을 사는 것이다.
이렇게 안 하면 임시적으로는 편한데, 근본적으로 편하지 않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

하고 싶어도 못 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는 뇌가 굳었기 때문이다.
뇌가 굳으니 마음도 굳어서 마음에서 하고 싶어도 잘 안 되는 것이다.
뇌가 굳은 것은 뇌 암과 똑같다.
정신 차리고 말씀에 순종함으로 뇌가 굳은 것에서 벗어나기다!




 - 정명석 목사 새벽말씀 중 / 한줄멘토

출처 : 만남과 대화 바로가기 http://god21.net/Godworld/HeavenAndMe/1LineMentor/List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