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사람과 말씀의 은혜로 가득 찼던 체육 협회 순회

2013년 2월 14일 목요일 대전 생명빛 교회에서 정범석 목사님을 모시고 체육 협회 순회를 했습니다.

이번 순회에서는 정범석 목사님께서는 "움직임을 잘 봐야 합니다. 성경을 보면서 예수님께서 어떻게 움직이셨는지를 잘 봐야합니다.  선생님의 삶은 예수님을 증거하는 삶이였습니다. 미친 사람을 데려다가 먹이고 재웠을 때 주위 사람들이 어떻게 그렇게 했냐고 물어봤을 때 선생님께서는 " 제가 한게 아닙니다. 주님께서 하신겁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처럼  우리는 없고 주님만이 남아있어야 전도도 잘됩니다." 라고 정명석 목사님의 일화를 말씀하시면서 우리 또한 그러한 신앙의 자세를 가져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님의 삶을 살 수 있도록 변화되어야 한다고 더욱 강조하셨습니다.

또한 축구는 섭리 역사의 모든 애환,슬픔등이 담겨져 있다고 하셨습니다. 새벽 5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축구하면서 생명을 전도하고, 관리하며 하늘의 역사를 펴나갔던 섭리의 역사를 이야기 하셨습니다. 그러한 축구를 운동으로만 보지 말고 신앙으로 봐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정명석 목사님께서 축구를 하시면서 많은 가르침을 해주셨는데 특히 축구를 할때 " 몰려 다니지 말아라. 위치를 지켜라."라고 하셨다고 전하셨습니다. 그러한 가르침처럼 자신의 위치를 잘 지켜야 한다고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이번 순회 말씀은 재미있고 활력이 넘쳤습니다. 말씀을 듣는 회원들이 말씀에 빠져들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듣고 있다가 말씀을 마칠려고 하니 너무 아쉬워 했습니다. 이번 체육 협회 순회를 통해 더욱 강철같은 정신을 가지고 섭리 역사를 뛰고 달리는 섭리가 되길 바랍니다.


이번 대전 생명빛 교회에서 정범석 목사님께서 말씀으로 전해주신 선생님과의 일화를 보러 가보세요.

☞정범석 목사님 블로그 : http://blog.god21.net/korus668/115666

http://god21.net/Square/News/Local/View/16718?page=3

댓글 없음 :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